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카카오톡 이모티콘 추천 || 귀여운 이모티콘 추천 || 카톡 이모티콘 2

by 김니영 2019. 12. 29.

 

 

 

 

안녕하세여 블로그 방문 감사합니다!
(절받으세요)

오늘은 최신버전으로~~~~
카카오톡 이모티콘
귀여운것만 골라골라서 추천해드릴게요
#카톡이모티콘추천
#카톡이모티콘
#카톡신상이모티콘

 

 

먼저 가장 신상!!!!
복슬복슬 푸들 스티커입니다
작가 SSAK

 

아흥 넘 귀여워요
움직이는 스티커는 아니지만
정말 귀여운 스티커입니다

 

 

여기저기 카카오톡에 사용하기도 좋아보여요
여기 붙여도 찰떡 저기 붙여도 찰떡

 

 

 

두번째는
한국인이 자주쓰는 멘트라는 스티커에요
작가 한잘알

 

이거 진짜 제가 자주 쓰는 말만 모아뒀어요
ㅋㅋㅋㅋㅋ

 

아진짜 랑 굳굳 ㅋㅋㅋㅋ

 

 

정말 작가가 한잘알이 맞는거 같아요
ㅋㅋㅋㅋㅋㅋ
(한국인 잘 알)

 

 

 

다음 스티커는
너 눈을 왜 그렇게 떠 입니다
작가 왈

 

동글동글한 스티커가
넘 앙증맞아요,,,,!!!

 

귀여워 귀여워

제 스타일이에욤,,,,,

 

 

 

 

마지막은 파란댕댕이 입니다
성격 좋아보이는 댕댕이 스티커
근데 파랑색이라서 멍든거 같아여
작가 파댕이

 

 

 

멍든것 같은 댕댕이
그게 매력인것같군요 !!

 

 

 

 

그나저나 저 핸드폰 배터리가
거의 방전 수준이네용...
얼른 충전하러 가야겠어요
다음에 또 유익한 정보로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