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모아/정보 모아모아

카카오톡 이모티콘 추천 || 귀여운 이모티콘 추천 || 카톡 이모티콘

by 김니영 2019. 1. 19.










카카오톡 이모티콘 추천
귀여운 이모티콘 위주로 추천해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추천할게요


#귀여운이모티콘 #카톡이모티콘


평소에 쓰고 있는
제 주관적으로 (ㅋㅋ) 귀엽다고 생각한
이모티콘들을 추천합니다







카카오프렌즈는 기본으로 구매하는
이모티콘이라 제외할게요
워낙 인기캐릭터라
(제 최애 캐릭터도 어피치입니다)




저는 이모티콘을 자주 사는 편이구요
한달에 1개 정도...!?


사용하는 폰의 기종은 아이폰입니다
결제금액은 항상 2,500원이에요
안드로이드는 좀 다르다고 들었는데
다른가요? •ㅅ•




​​#귀여운 이모티콘 추천


1

​케이코믹스 작가
무조껀 나와!! 약속티콘




귀여운 토끼 이모티콘 이에요
제일 최근에 구매한 이모티콘이기도해요


저는 이 이모지들에 꽂혀서 구매했어요



옛날 쩔 받았던 기억이 떠오르네요





백화점을 다녀온 나...


전부 귀엽쬬 :)
여러모로 친구들에게 사용하기
좋은 이모티콘이에요




2

​코나아이 작가
꾸국꾸국 구구




​왜 꾸국꾸국 구구인지는
다들 아시겠죠
이모티콘이 오리여서 그렇습니다





깨방정 오리 이모티콘 추천드려요
눈물뚝뚝 울고있는 모습
자주 사용하는데
사용할때마다 재밌어요 (ㅋㅋㅋ)




3

야끼 작가
하리곰의 공포특집



이건 직장인이나 학생들이 쓰면
유용한 이모티콘인데요



헬요일..
일요일만 되면 힘이 빠지는 이유 무엇...




​읽씹하면 저주할거야...ㅋㅋㅋㅋ
좀비 움직임도 되게 재밌어요
귀여워서 씹을수가 없겠쭁? (뭐래)





4

​히사시부리냥 작가
히사시부리냥 랜선 집사 구함





마지막으로 추천 드릴 이모티콘
히사시부리냥은 캐릭터인형도 나올 정도로
유명한 캐릭터죠~ 시크한 냥이의 표정



이 머리 위에 귤 올려두고
갸우뚱하는 모습 정말 귀여워요
자주 쓰는 이모티콘 입니다



2틀 머리 안감았을때의 나...





오늘은 네가지 이모티콘을
추천드렸는데요 그중에
​혹시 영업당하신
이모티콘이 있으신가요!


그렇다면 조금 보람찰것 같아요 ㅋㅋㅋ


그럼 다음에도 유용한 소식으로 돌아올게요